본문 바로가기

음악

여름하면 생각나는 노래 클론의 꿍따리샤바라

여름하면 생각나는 노래 클론의 꿍따리샤바라



안녕하세요 푸우입니다.

이제 슬슬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요

예전 제가 한참 여름을 즐길때 나왔던 노래가

클론의 꿍따리 샤바라였는데요


아직도 그기억이 남아있어서그런지

여름에는 꿍따리샤바라를 듣게 되요

거참 추억이란게 뭔지....



강원래씨의 아쉬운 사고로

지금은 그모습을 볼수없지만

정말 잘놀던 그룹중 하나가 클론이였는데요


현재 모방송에 출연하고 있어서 반가운마음에 잘보고있어요

예전에 안좋은 일이 있기도 했지만

현재를 열심히 살아가는것이 과거를 어떻게 보냈느냐보다

중요한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구준엽씨도 열심히 활동하고 있고

구준엽씨의 디제잉을 실컷 느껴봤으면 좋겠네요


여튼!!!!

여름하면 생각나는 노래 꿍따리샤바라 함께 들어보아요~~